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게시판 글 작성 폼에 값을 입력해 주세요
보도자료
제목 "방방곡곡 문화공감" 타악릴레이콘서트 '타악+알파'
작성자 예술가의집운영팀 작성일 2018-07-03
첨부 조회 161


방방곡곡 문화공감타악릴레이콘서트타악+알파

옛소리로 얽히다 : &Rock 3회차 공연, 630일 진행 성료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직무대행 이화섭)이 운영하는 대전예술가의집 누리홀 공연장에서 630(), 오후 330분 대전타악릴레이콘서트 타악+알파 세 번째 무대인 아라리예술단옛소리로 얽히다 : &rock공연이 2회차 공연에 이어 매진을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아라리예술단은 국악 특유의 리드미컬한 연주와 화려한 퍼포먼스에 놀이 요소를 접목하여 관객과 함께 호흡할 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타악릴레이콘서트는 매회 다양한 악기와 프로그램으로 모든 관객이 함께 음악을 만들어간다. 이번 공연은 손과 발, 그리고 몸을 이용하여 장단을 만들고 노래와 추임새를 배워 액맥이 타령과 아리랑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였으며, 마지막 곡인 마당판굿에서는 관객들과 함께 어우러져 쇠놀이, 장구놀이, 마당놀이 등 함께 즐기는 흥겨운 무대로 꾸며져 관객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하였다.

또한, 공연을 접하기 어려운 20여명의 문화소외계층 어르신과 25여명의 외국인이 관람하여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하였다.

대전타악릴레이콘서트-타악+알파의 모든 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을 원하는 분은 042-480-1085 혹은 monojon@dcaf.or.kr 문의하면 되며, 30~45인 문화소외계층의 경우 버스임차를 통한 모셔오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