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게시판 글 작성 폼에 값을 입력해 주세요
보도자료
제목 대전문화재단 차세대artiStar 기타리스트 윤수찬
작성자 예술지원팀 작성일 2018-09-12
첨부 조회 19


대전문화재단 차세대artiStar 기타리스트 윤수찬

디지털 싱글앨범 [Brake From Routine] - "FLY"발표

 

대전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차세대artiStar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활동하는 기타리스트 윤수찬의 소속밴드 랜드마인이 오는 9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Brake From Routine] - "FLY" 를 발표한다.


20123월 대전에서 결성된 헤비메탈밴드 랜드마인은 리더 윤수찬을 중심으로 전국 각지에서 활발한 공연 활동 중이다. 지난 20165월 발매한 EP [Reject The Destiny] 이후 2년 만에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어렸을 적 상상하던 이상과 다른 반복뿐인 현실의 장벽에 막힌 꿈을 다시 펼치기 위해 그 벽을 부수고 날아가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아내고 있으며, 객원 보컬 조병준의 그로울링 및 스크리밍이 현실에 맞서는 청년세대의 절규와 같은 외침을 보여준다.

기존의 시원시원한 샤우팅과 함께 코어적인 사운드를 구현하는 악기파트가 인상적이며 화려한 테크닉의 선율을 그린 베이스라인은 기존 곡들과 다르게 기타와 역할을 뒤집는 파격적인 시도라 할 수 있다.

랜드마인의 첫 번째 싱글앨범 "FLY"는 전파트의 작곡을 기타리스트 윤수찬이 맡았으며, 최근에 시들해진 락 음악계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앨범발표 다음날인 915일 저녁6시 갈마동 인터플레이에서 차세대 artiStar 사업으로 시행되는 "Metal Collection Vol.6” 공연이 계획되어 있으며 1110일 앨범 발매기념 단독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윤수찬(랜드마인)의 소식은 아래의 공식채널, 페이지,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user/suchanyun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bandlandmine/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byco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