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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시는길

사업목적

  • 대전문화재단 주요 정책 및 민원 서비스 등에 대한 예술가ㆍ단체, 지역 내 문화예술관계자 및 시민 대상 만족도 조사를 통해 문화예술 정책 및 행정서비스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의 개선 방안 마련을 위한 테이터베이스 축적
  •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재단 내 행정실태 파악 및 정책 개선 반영 등으로 문화예술 행정의 책임성 확보 및 시민 대상
    서비스 품질 향상 제고

사업개요

  • 조사방법:e-mail 조사, 전화조사, 팩스조사, 면접조사
  • 설문대상:지역 내 문화예술관계자, 창작예술가ㆍ단체, 참여자, 민원인 등
  • 조사 대상기간:2015. 3. ~ 12.
  • 사업내용
    • 문화재단의 정책과 사업에 대한 만족도
    • 여론조사(재단 이미지, 대전 문화예술계 관련 설문 등)
    • 조사결과 분석 및 대안마련

만족도 조사대상

  • 예술가ㆍ단체:2015년 지원 예술가 또는 창작 예술 단체 전원
  • 문화예술관계자:대전문화예술 유관기관 관계자
  • 일반 시민:공연ㆍ전시ㆍ행사ㆍ교육 참여시민
  • 내부고객:대전문화재단 임직원

조사내용

  • 조사계획 수립 및 조사 설계 컨설팅 수행
  • 각 만족도 조사별 설문 문항 개발
  • 설문조사 실시 및 결과 분석, 종합 평가